영화를 가장 많이 보는 날 영화를 가장많이 찾을떄 사람들이 가장 많이 보는 것은!
바로 온라인인데요 이런 마케팅을 하는 것을!
바이럴마케팅 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영화 마케터랑 같이 영화바이럴마케팅 전략 짜볼까요??
불금날 무슨영화를 보시나요? 언제 영화를 가장 많이 보시나요??
영화를 많이 보는 사람들이 영화를 보기 위해서는!
어떤것을 찾고 영화를 보러 갈까요???
바로 인터넷입니다!
그렇다면 그런 인터넷마케팅을 제대로 하는것이!
바이럴마케팅인데요 어떻게 하면 사람들에게!
영화를 어필할수있는지 알아볼까요??
바이럴마케팅은 현대사회에서 가장 필요한 것중 하나 입니다!
그런 마케팅을 가지고 많은 사람들이 원하는 타겟마케팅을 하기위해서는!
많은 생각과 전략이 필요한데요!
그런 전략을 짜고 제대로 원하는 타겟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그리고 현재 가장 중요한 영화바이럴마케팅 전략을 어떻게!
만들어 보면 좋을지 지금부터 이야기 해보아요!
보통 전략이라하면 관련된 것의 전술 또는 미래 계획등등이 필요한 것인데요!
여기서 바이럴마케팅은 솔직하게 전략을 말해드린다면!
미래 계획 또는 계획서등등 이런것은 지금 필요한것이 아닙니다!
지금 전략을 말해야 한다면!
사람들이 이용하는 온라인 소셜등이 어디를 많이 사용하는지!
그리고 그런매체를 통해서 어떻게 어떤 방식으로 홍보를 했엇고!
할것인지!
이런부분이 바로 전략이라고 할수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전략을 이야기하기 위해서는 먼저 이야기할부분은
대중들이 사용하는 소셜미디어 매체인데요!
소셜미디어 매체로는!
여러 가지가 있어요!
소셜미디어라고 종류로는 이렇게 대표적인것이 있답니다
이런 매체를 통해서 요즘은 지하철이든 대중교통을 타면 볼수있는 광경으로!
모두다 스마트폰을 들고 소셜미디어를 보고있습니다!
그리고 다음으로는!
SNS,온라인등으로는
종류로는 많은 종류가 있는데요!
이런 종류의 마케팅을 이용하는게 지금 현대 사회라는 것이죠!
사람들은 일을 하기 위해서 아침에 출근할때 스마트폰으로 온라인을 봅니다!
그러나다가 소셜미디어를 들어가지고!
그리고 친구들과 소통을 위해서!
SNS를 들어갑니다!
그리고 일을하다가 퇴근하면 똑같이 반복하지요!
그런데 여기서 사람들이 과연 티비 볼시간은???
있을까요??
재방을 보거나 또는 폰으로 보게 된답니다!
그렇다면 자연스럽게 소셜을 건들게 되는 데요!
여기서 소셜미디어나 SNS에 마케팅을 한다면!
그리고 그걸로 영화 개봉전 홍보를 미리 한다면!
어떨까요???
이런것이 바로 마케팅 전략이라는 것이지요!
사람들이 사용하는것을 가지고 허를 찌르는 공략적인 부분이!
전략적인 부분으로 다가올수있는데요!!!
지금부터 그 마케팅을 이용하는 곳을 소개 합니다!
에스엠바이럴마케팅성공사례연구소를 말씀드립니다!
우선 이곳에서는 소셜미디어는 당연히 사용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거기에 대한 마케팅 또한 많이 가지고 있구요!
우선은 소셜미디어와 sns의 중심인!
페이스북은!
이렇게 많은 페이스북을 가지고 있는데요!
거기서 페이스북을 이미 영화로 홍보를 했습니다!
거기에 대한 데이터는!
이렇게 홍보를 이미 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이 볼수있고 궁금증을 유발시켜서!
키워드로까지 만들수있는!!
그런 매체가 있다는 것이죠!
페이스북뿐만이 아닌 트위터, 유튜브까지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온라인 마케팅으로는!
이렇게 홍보가 가능하다는 것도요!
이런 홍보가 가능한 이유로는!
마케팅의 원조라고 이야기할수있고요!
마케팅의 선생님이라고 할수있는!
송상민 교수님이 있기때문에 가능한 것인데요!
송상민 교수님은 에스엠바이럴 마케팅 연구소 소장이시면서!
중앙일보플러스 joypool tv 융합콘텐트 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으신 분이시라는 것이죠!!
그렇기 때문에 다른 곳과는!
어떤 소개나 생각하는 부분이 달르고 연결할수있는 것이 달르다는 겁니다!
그래서 영화 마케터가 말하는!
영화바이럴마케팅 전략은!
이곳에 오셔서
제대로 계획을 짜고 맞추어서 홍보를 제대로 해보는 것이 좋을것갑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