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많은 좋은 영화가 영화 흥행을 못하는 이유를 말씀드릴까 합니다!
그런 이유중에 가장 대표적인것은!
마케팅을 제대로 써먹지도 못하고 영화 마케팅을 제대로 못하여!
흥행을 못한 부분을 성공할수있는 설명을 지금부터 해드립니다!!
영화가 흥행하기 위해서는 여러 조건이 있는데요!
그중에서는 입소문을 잘낼수있게 하는 마케팅
인터넷으로 사람들이 잘보게 하는 마케팅!
그리고 길거리 마케팅등등!
많은 방법등이 있는데요!
어떻게 하면 제대로 좋은 마케팅 방법을 할수있을까요???
많은 한국영화가 나왓는데요!
그중에서도 한국영화의 흥행은 많은 발전을 해서 지금은 헐리우드로까지 나가 있는 영화계입니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시 해야 되는 부분은!
영화가 단지 흥행이 된다고 그리고 할리우드로 나갓다고 전부가 아닙니다!
영화의 흥행!
즉!
영화의 관객이 찾아야 하는 것인데! 과연 영화를 보기 위해서 관객들이 얼마나 올까요??
그리고 해외로 나간다면 한국영화들끼리 치고 받는 싸움에서!
전세계의 영화와 싸워야 하는데요!
이렇게 싸우다 보면 골병나서 힘들겟어요
그래서 새로운 영화 마케팅으로 대박친 영화 하나 우선 소개 해드릴게요!!
바로!
부러진 화살이란 영화입니다!
부러진 화살 2012년에 개봉한 영화이지요!
이영화는 새로운 방법으로 영화 마케팅을 한 영화로 유명한데요!
이 영화 같은 경우는 일반 영화들이 개봉전 또는 개봉후에도 마케팅하는것은!
tv광고 또는 인터넷 포털사이트에 홍보 또는 버스에 홍보등등 배포 마케팅으로써
하는 방법을 많이들 선호 합니다!
그러나 부러진 화살 같은 경우에는!
이런 마케팅 방법의 생각을 완벽하게 바꺼버렷습니다!
바로 인터넷 온라인 마케팅을 하엿다는 거지요!
그것도!
SNS마케팅으로 345만명의 관객을 매료 시켯다는 거지요!
또한 수입을 남겻는데 그금액은 108억원 이라는 수입을 남기며!!
한국 온라인 마케팅의!
엄청난 파장을 일으킨 곳입니다!
여기서 보면 부러진 화살은 마케팅으로 인해 엄청난 홍보와 관객들의 상영으로!
펀드투자금액으로! 엄청난 수익율을 낸 영화이지요!!
한국에서의 부러진 화살이 있다면!
미국에서는!
컨저링이라는 영화가있는데요!
컨저링 같은 경우에는!
3억이라는 마케팅 비용을 들이고!
제작비로는 2천만 달러로 만든 영화가
오로지 온라인 모바일 마케팅 만으로!!!!!!
2억5천9백7십만달러라는 엄청난 수익을 만들어 냇답니다!
그런데 더중요한것은!!
한국의 오피스를 정말 씹어 드셧다는 사실 입니다!
또한 북미에서는!
세편의 블록버스터 신작들을 그냥 천천히 지그시 밟으시고 1위를 계속하시는!
엄청난 흥행몰이를 하셧는데요!
이렇게 한국영화와 미국영화의 온라인 마케팅으로 인한!
흥행몰이는 엄청난 영화 마케팅으로 인한 성공이라고 볼수있습니다!
물론 스토리와 배우도 정말 중요하고 감독도 중요하지만!
사람들이 또보고 싶어 할수있는 영화여야 하고 보는내내 몰입도 또한 완벽해야 사람들은!
입소문이란것을 내고 거기서 바로 제대로 관객몰이를 할수있다는 것입니다!
이런 관객몰이를 하는 방법으로는 현재 대중들이 이용하는 온라인 마케팅
SNS마케팅등을 이용한 관객들이 사용하는 마케팅으로 접근을하여!
끌어모을수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마케팅을 하기 위하여 준비해야 되는 것은 그리고!
할수있는 곳은 어디가 있을까요???
바로!
이렇게 경력이 있는 송상민 교수님이 직접적으로 운영하고 있는
에스엠바이럴마케팅성공사례연구소의 소장님이시라는 것입니다!
이런분이 영화 관련으로 이미 영화산업으로 뛰어 드셧고!
지금은 영화 마케팅으로도 작업을 하고 있으시다는 것이죠!
사례로는!
이렇게 관련으로 이미 홍보를 하여 많은 관객 유입수 또는 관객들의 궁금증을 올려서 관심을 가지게 까지 하엿다는 것!
마케팅이라 함은 이정도로 관심을 유도 하는것이 바로 마케팅입니다!
또한 관객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관객들의 관심사까지 파악을 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러기 때문에!
관객의 관심은!
관객들은 다른것을 보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바로 온라인 상의 내가 영화를 본 후기 또는 예고편 또는 시사회의 후기등을!
보고 사람들이 영화를 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소셜미디어를 통하여 영화를 보기 때문에!
이것을 지금 제대로 이용하고 있는곳은!
에스엠 바이럴마케팅성공사례연구소 라는 것입니다!
이곳에서 현재 모든 마케팅을 총집합해서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곳에서는 많은 페이스북 즉 소셜미디어 마케팅의 홍보페이지를 다량으로 보유하고 있다는 것!
이런 페이스북을 보유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렇기에 다른 어느곳의 영화홍보마케팅보다!
확실한 홍보를 할수있는 곳으로써!
마케팅의 원조라고 말할수있는 것이죠!!
에스엠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연구소!
이곳에서 마케팅을 물어보시고!
궁금하신 점은!!
댓글을 달아주세요!!
또는
이곳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