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세종대,디콘,모던,연기

2016 정시 추가모집대학, 이과 취업잘되는 학과 선택할 때

반응형



1차적 광고만 넘치고 실질적 정보가 없는 요즘 인터넷.


신뢰할만한 한국고용정보원 데이터통계를 통해 , 현재 우리나라에서 일어나고 있고, 


또 반드시 맞이할 고령화 인구구조안에서


이과 취업잘되는 학과와 2016 정시 추가모집대학은 어떤 곳을 선택해야하는지 몇 가지 알아본다.





국가전문기관사이트와 친해질수록, 다른 여론기관에 흔들리지않고 


주관과 객관을 적절히 확보해 문과와 이과의 취업잘되는 학과를 선택할 수 있다.


특히 이번에 살펴본 연령별 인구구조 변화는 소비시장의 큰 변화를 예견하고 있음을 파악였고,


그건 수많은 TV채널들의 비슷한 맥락에서 운영되는 프로그램을 통해 연령대별 선호도 또한 직접적으로 알 수 있다.




[#에브리온TV 채널 42번 #815증권경제TV 세종대 모델과정  #채비니 ]




앞서





2016년 정시 추가모집대학과 취업잘되는 이과학과 선택에서


반.드.시 버려야할 태도<그나마 나한테 괜찮을 것 같은 추가모집대학, 학과에 지원하는 것> 인데,


물론 아직 고3, 부모님들께서도 대학교육기관에 종사않는 분들에게 대학교육은 막연하게 산재된 정보들일 것이다.


하지만, 먹고 살기 힘든 오늘의 2016 병신년! 정확한 정보로 진로선택을 못한다면,


15년 정시 가나다군 탈락과 추가모집대학의 취업잘되는 학과선택마저 불발된다면,


더 이상 갈 길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고용정보원 연구사업보고서의 무료다운로드,인력수급전망, 진로길라잡이 등 다채로운 정보를 얻을 수 있었는데,


보는 바와 같이 지금 표는 우리나라 성별과 연령별 생산가능 인구 전망이다. 


이는 바로 소비패턴, 문화컨텐츠 생산방향과도 직결되는 수치로서,


파란색은 ~23년이 될수록 감소, 빨간색은 2023년이 될수록 증가하는 인구를 나타내봤다.







많은 이공계열 전공들이 취업잘되는 학과로 손꼽히는 이유는 


아주 특별한 기술은 없더라도 1차적인 생산이 가능한 업종들로서 


그 생산품을 소비하는 소비자층이 계속적으로 존재하기 때문이다. 




하지만,


이 인구구성비가 연령대별로 유동하는 수치가 불과 몇년 만에 확연하다는 것을 볼때, 


현재 취업이 잘되는 이과 학과들도 추가모집을 하더라도 많은 대학이 문을 닫을 것이다.


정시 모집을 위해 학과이름을 뭔가 그럴싸하게 바꾸더라도 본질적인 국내사정이 바뀌었으니 말이다.


정말 한국의 초고령화가 얼마나 빠르게 진행되고 있는가..


2016년 지금과 5년뒤 지하철분위기는 또 사뭇 다를 것이 예감이 된다.







더구나, 평균 기대 수명은 늘고, 쌓여가는 고학력자들 가운데서, 대학 이상의 고학력자들이 


졸업하기까지의 기간(취업준비기간)은 길어지지만, 


정년은 짧아지는 진짜 진.퇴.양.난의 갈 곳 없는 청춘들이 발생하기 시작했다.


글로 표현하지만 이는 2016년 대한민국의 부정적 문화로 표출되고 있고, 


마땅한 취업자리가 없는 20대는 남녀간에도 싸우고(한남충,김치녀), 기성세대와도 싸우고(개저씨,노오력,열정페이) 


국가와도 싸우고(헬조선) 그러다 결국 집안까지 내 인생을 결론짓는 수저색깔까지 오게 된다.







한 직장에서 10년,20년 일하는 걸 바라는 시대는 이미 지나갔다.



현실을 직시해야한다. 


그렇다면 어떤 학과를 가야하는가? <취업 잘되는 학과>라는 곳은


결국 당신이 계속적으로 직장을 가질 수 있는 능력을 기를 수 있는 학과에 가야한다는 소리다.


머물러 있는 학문, 이미 이론에 꽉 막혀 포화된 시장에 또 들어간다는 건


솔.까.말 "망하러" 가는거나 다름없는 거다.


2016 정시 추가모집 이과 대학. 어디를 선택할 것인가?


수저색깔. 바꿀 수 있는 추가모집대학은 없는건가?







세계적현상앞에서 수저 색깔을 바꿀 수 있는 방법. 말처럼 쉽지 않지만 불가능 한 것도 아니다.


특히 이 사회적 인구 구조를 기회로 살릴 수 있는 것은 그 현상 자체라는 점에서 우리가 주목할 점은, 


우리나라를 비롯한 선진국의 고령화사회化 // 아시아권 국가의 부상 // 외국인관광 관련한 컨텐츠가 빈약한 점 // 


고령화구조와 더불어(1-2인가정 증가) 성장하는 반려동물시장 // 끊임없이 성장하는 IT업계 컨텐츠 생산 등등.







고령화된 수요시장을 공략할 수 있는 컨텐츠생산이 필요하다는건데,


평균기대수명의 증가에 따른 반려동물시장을 보았을 때, 인간의 외로움을 달랠 수 있는 컨텐츠생산의 필요,


아시아권(특히 중국과 인도)의 1인당 GDP성장에 따른 온라인컨텐츠 소비 증가,


외국인관광 관련 컨텐츠가 생겨나지만 빈약하다는 점 등... 조금만 비집고 들어가보면 신세계가 보인다.


당신은 이런 사회현상을 위기가 아닌 기회로써 리드할 수 있는 취업잘되는 학과를 만날 수 있는데,


그것이 바로 디지털콘텐츠 전공분야다.








특히,



2016년 어른들의 향수를 불어일으키며 기성세대까지 흡수한 <응답하라 19OO>시리즈에서도 보듯,


앞으로도 디지털미디어에서 향수를 일으킬 수 있는 컨텐츠는 계속적으로 각광받을 것이며 


그 색깔은 천차만별이 될 것으로 예측된다.














7080에 태어나 이제막 40-50이 되어가는 중장년층(30,40대 고모,삼촌들)일수록 


예전처럼 무게잡는 어른들이 아닌, IT미디어 노출과 그 사용에 익숙하며 


상당수 미혼인구와 더불어 그나마 경제적 안정권에 속하는 연령층으로서,


컨텐츠 소비가 20대 이상으로 활발하여 애니메이션, 웹툰, 각종 Simple한 모바일게임, 영화 


상업적인 컨텐츠에 대한 욕구도 풍부한 편이다












취업을 잘되는 학과의 기준은 





앞으로 40-50,그리고 50-60도 잡을 수 있는 컨텐츠를 생산하고 


그를 보급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추는데에 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 것이다! 


정시 추가모집 대학을 찾는다면 이런 대학을 선택해야한다!








세종대학교 학점은행제 디지털콘텐츠 전공은 


이러한 연령층과 미디어컨텐츠 변동에 적극적으로 대처함은 물론 



미디어컨텐츠의 생산과 마케팅을 주도할 수 있는 



유일무이한 4년제 학사학위 기관이다.



제작영상의 스토리 텔링을 기반으로 하여 시청자가 공감할 수 있는 컨텐츠미디어를 생산하는 것을 기본으로,


고객과 타겟층의 니즈NEEDs를 충족할 수 있는 설득기법을 장착한 온라인바이럴마케팅을 


오늘 날 바이럴마케팅 기업의 현직 전문가급 이상으로 해내는 스무살을 창조해내고 있다.









모델들의 아카데미진출 방송촬영직접제작 및 편집, 


Facebook을 통한 실제 마케팅 방향을 측정하는 SNS마케팅, 티비채널과 연계한 온라인채널방송


1학년때부터 가능한 실전 기업컨설팅과 온라인마케팅, 


웹툰제작과 각종 미인대회와 영화, 웹드라마 제작 및 홍보가 가능하다.


또한 중앙일보와도 산학제휴를 맡게되어 각종 컨텐츠 제작과 더불어 취업의 문이 넓어지기도 했다.







네이버 TV캐스트의 채널권을 확보하여 촬영한 미디어컨텐츠는


전국적으로 가능한 모든 온라인바이럴인프라를 통해 추가로 홍보가능한 시스템.


2016년에는 주임교수인 송상민 주임교수를 중심으로 이름만 대도 알만한 연예인을 캐스팅한 


상업영화를 추가로 제작, 배역들을 모집하고 있으니 학생들의 실제 스펙이 가능해졌으니,


20대 초반부터 취업 잘되는 학과로써 명실상부 그 기능을 다 할 수 있게 되었다.







광고홍보학과로 진학하여 홍보전문가와 카피라이터가 되려는 사람들까지 마케팅을 통한 성장이 가능하다.


스스로의 힘으로 애니메이션과 웹툰, 확보된 네이버 캐스트를 통한 웹드라마 보급이 가능하며,


수백만의 조회수를 기록하는 페이스북과 네이버 블로그, 카페 마케팅이 가능하다.


변동하는 인구구조에 따른 온라인 컨텐츠와 컨텐츠를 전달할 마케팅홍보채널만큼 각광받는 시대가 다가왔다!




100%면접.한학기 270만원의 저렴한 등록금으로 세종대학교 4년제학사학위를 취득하게 되는


글로벌지식교육원 디지털콘텐츠 전공.


사회적 인구변동과 세계적 흐름에 있어서 계속적으로 취업해야하는 이때,


본질적으로 방송제작능력과 혼자서도 온라인마케팅을 진행하고 창업할 수 있는 능력까지 가능한 


전문가를 길러내는 2016년 정시 추가모집대학, 취업잘되는 이과. 선택하라!





2017/02/03 - [세종대,디콘,모던,연기] - 방송영상미디어과,디지털영상과 이젠 좀 알고 가자!


2016/12/22 - [세종대,디콘,모던,연기] - 2017 정시 일정 알려드리고 게임제작과 영상제작과 알려드림!


2016/12/14 - [세종대,디콘,모던,연기] - 2017 인서울 대학 순위 그리고 100% 합격방법!


2016/12/14 - [세종대,디콘,모던,연기] - 수능과 정시등급없는 스펙만드는 인서울 대학!


2016/12/09 - [세종대,디콘,모던,연기] - 수능 7등급 정시 6등급 무용전공 최적화된 이곳에서!


2016/11/28 - [세종대,디콘,모던,연기] - 2017 정시 수능 5등급 대학 가장 가기 좋은 곳은 어디일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