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마케팅

SNS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 송상민 교수!

반응형

SNS 페이스북 마케팅 정말 어렵다 그런데 지금부터 내가아는 성공사례를


말해볼까 한다 그것의 정점에 있는 송상민 교수님


이분의 컨설팅 한곳의 성공!


얼마나 있길래 지금 바이럴 마케팅 SNS 페이스북으로 칼럼까지 나왔을까?




이분의 마케팅 성공사례는 많은 사람들이 지옥에서 천국으로 상승하는 단계로


올라간 사례들이 많이 있다 그이유에서는!


바로 마케팅이다 마케팅 이라하면 입에서 입으로 소문을 내는


입소문 마케팅으로 시작이 되었다!


그런데!


중요한 것이 바이럴 마케팅에서도 종류를 몇가지 나눈다면!!


SNS 마케팅!


페이스북 마케팅!


중요 두가지가 현재 10대와 20대를 공략하기에 좋은 마케팅 이라는것!

이렇게 두가지의 마케팅에 대하여 송상민 교수님이 칼럼을 냇다는 것!



송상민 교수님은 많은 곳에서 강연을 해오셧다 제일기획이라는 대형


마케팅 업체에서는 제일기획 사보에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주제로


첫 페이지에 나오셧다는 것이다!



이렇게 칼럼과 마케팅의 대기업 제일기획 이런곳에서 송상민 송상민 교수님을


말하는 것에서는 마케팅 성공사례라는 것이 정말 눈으로 보여질수있게


많은 사례가 있다는 것이다!


그중에서 SNS와 페이스북이란것은!


정말 칼럼에서도 말하듯이 10대 20대에게는


정말 중요한 마케팅이다!


지금 많은 인원이 사용을 하고 실질적인 마케팅의 매출 또는


공유와 참여는!


젋은 시대라는 것이다 물론 매출의 극대화를 시키는 것은!


30대부터 일어난다 그러나 그런 사람들이 알게 되기까지는!


10와 20대의 많은 공유 문화로 이어지는데!


그것이 바로 SNS와 페이스북의 마케팅으로 인한 성공사례로


나온다는 것이다!



이렇게 마케팅 성공사례가 극대화로 나올수밖에 없는 이유에서는!


송상민 교수님의 마케팅 성공론이 있기에 가능하다!


그중에서 첫번째 성공 조건으로는!


1번 전문가들이 컨설팅해준느 회사들은 무조건 매출 상향 사례가


보장된다!


2번 그것도 1 ~ 3개월안으로 매출상향을 가져오는


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를 만든다!


3번 마케팅 진행시 한가지가 아니라


여러가지 바이럴마케팅채널을 운용해야


이렇게 첫번째 조건이라는 것이다!


가장중요한것은!


적절하게 하는 마케팅 포인트 라는 것이다!


어떤기업은 SNS 카카오스토리등 또 어떤 기업은 페이스북으로 인한


바이럴마케팅으로! 이렇게 마케팅이라는 포인트를 맞추어서!


적절하게 마케팅을 할때 거기에 대한 성공사례가 나온다는 것이다!



그래서 어떤 성공사례가 있을까


몇가지만 이야기해보자면!


이렇다!




간단하게 몇가지 포인트만 말하자면 이렇다!


쇼핑몰 업체는 485% 매출을 성장 시켯다!


지금 보이는 부분에서 SNS와 페이스북의 마케팅 성공사례는!


더더욱 많이 있다는 것이다!


이렇게 송상민 교수님이 마케팅의 키포인트는


키워드


이렇게 말하신다!


이런 키포인트를 아시는것은!


새로운 마케팅이 나올때마다!


계속해서 연구하시고 새로운 방법을 만들어 내신다는 것이다!


그렇기 마케팅 성공사례가 나올수 밖에 없다는 것이다!



지금까지 말한 마케팅을 말하는 송상민 교수님은!


많은 성공사례를 만들고 있으신다!


그러나 중요한 것은 송상민 교수님은!


아직도 ing~ 중이시다.


그리고 송상민 교수님이 말한다!


바이럴 마케팅으로 성공하기 위해서는


이제는 선택이 아닌 필수라고!



SNS와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에 대한 것을 더욱 많이


알고 싶은 사람은!


송상민 교수 칼럼




이제는 SNS 페이스북 마케팅 성공사례는 누가 마이다스의 손인가를!


확인해야 된다는 나는 이렇게 말한다!


송상민 교수님이라고!


나또한 배우고 있기에 그깊이를 알게 되서 말하게 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