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관련 회사들은 항상 그리고 그어떤 회사들도 항상!
생각하는것은 어떻게 홍보할것인가?
그렇다면 이렇게 말합니다!
온라인 소셜미디어로 시작하여 영화 마케팅 전략을 짜드리겟다구요!
지금부터 알려드립니다!
이제는 모든 홍보는 온라인으로 해야 되는세대가 왓습니다!
영화도 그냥 만들고 홍보하고 관객을 기달리는 시대는 끝이 낫습니다!
홍보도 마케팅도 모든 것이 전략적으로 해야 되는 시대가 왓다는 것이죠!
이런 시대에 가장 필요한것이 소셜미디어 인데요!
이런 소셜미디어 얼마나 알고 있으신가요???
소셜미디어를 가지고 온라인 영화 마케팅 전략을 제대로
짜는 방법은 지금부터 자세히 이야기를 해볼까하는데요!
영화 마케팅 전략을 짜는 것에서는
몇가지 준비 사항이 있는데요!
그방법들에서는!
이렇습니다!
마케팅의 첫번쨰는!
아이디어입니다!
이 아이디어라는 것은 우선 적으로 판매할 상품이던지 시중에 내놓을 상품등에대한 고객들이 신뢰하고
사용할수있는 것들의 진실성 그리고 차별성이 있는 아이디어 입니다!
두번째는
상품의 가치성입니다!
상품의 가치성에서는 그상품이 얼마나 대중들에게 이용적인 가치가 생기고 거기에 맞게!
사람들이 찾게 될지 그런 가치성과 고급스러움등 또는 없어서는 안된다는
생각을 만드는 것이지요!
세번째는
상품을 어떻게 다른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한 부분으로 공략할것인지!
이것을 시중에 내놓을때 그냥 다른곳에서는 없는 것이다!
이런 생각으로만 내놓는 다면!
그걸로끝???
그러나 생각지도 못한 맨트 또는 상품의 포인트를 보여 주는 것입니다!
네번째로는!
상품의 재구매 또는 다시 영화를 보고 싶다!
이런 생각을 하게 만드는 재구매성입니다!
어떤 상품이던지 재구매를 하고 싶게끔!
과한 포장으로 홍보가 아닌 진실된 홍보!
그렇다면 영화도 마찬가지 인데요!
진실된 홍보 영화에대한 진실한 포인트를 되집어 줄때!
모든 관객들은 그상품 또는 영화 홀릭에 빠지게 되니까요!
이렇게 영화도 마케팅적으로 전략을 짜야 된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전략을 짜놓은!
좋은 영화 마케팅을!
바로 소셜미디어에 홍보를 했을때의 효과는!!!
이곳!
에스엠 바이럴 마케팅 성공사례 연구소에서!
보여 드리겟습니다!
이것은 에스엠바이럴마케팅성공사례연구소에서 영화 마케팅을 했을때 나온 성공사례입니다!
이런 소셜미디어인 페이스북등의 마케팅 방법을 가지고!
홍보를 했을때의 방향은 어마어마한 방향을 불러 일으 킬수가 있는데요!
또한 소셜미디어라고 해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 트위터등의 콘텐츠도 있지만!
다른 여러 방면의 마케팅 방법또한 있는데요!!
여기서는 블로그,카페마케팅도 있는데요
블로그 마케팅과 카페마케팅 또한 활발하게 운영중이라는 사실 입니다!
이런 마케팅을 통하여!
제대로 할수있는 방법에서는!
세종대 글로벌 지식교육원 디지털콘텐츠학과 주임교수로 있으신
송상민 교수님이 현재 지도하에 운영 중인곳이라는 것이죠!
그래서 이런 마케팅이 가능한것이고!
홍보 전략과 마케팅 전략이 가능한 것입니다!!
다른 회사들과 다른 점을 확실히 이야기 하자면!
영화에 대한 이해도와
영화에 대한 관련 사람 인맥등등에 있어서 그리고 !
관련 콘텐츠를 가지고 있는 부분에서!
보다 확실하게 마케팅이 가능한 곳이라는 것입니다!
그래서!
다시한번 추천 합니다!
에스엠 바이럴마케팅성공사례연구소 입니다!
이곳에서 제대로 마케팅을
실현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