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럴마케팅 사례 지금으로써는 가장필요한 때이다 그리고 레드오션이 아닌 블루오션때이다!
그것이 바이럴마케팅의 필요한 현재 상황에서 그 사례들 얼마나 있을까?
바이럴마케팅 사례들이 얼마나 있을까?
지금 많은 기업들이 바이럴마케팅이라는 것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그중에 바이럴마케팅 집중하고 있는 대기업으로는
게임관련 또는 뷰티 또는 프랜차이즈점 영화등 여러 가지 부분으로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이
방송매체를 통한 마케팅을 이제는 바이럴마케팅으로 시선을 돌리고 있다는 것입니다!
대표적인 몇몇기업을 보여주자면!
지금 보이는 부분처럼 바이럴마케팅은 이렇게 진행되고 있는데요!
이런 바이럴마케팅 사례 정말 많이 있습니다!
그런데 바이럴마케팅이라는 것은 온라인이라는 틀에서
모든 마케팅의 툴을 가지고 있어야지 실행가능하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이런 마케팅 툴을 가지고 있는 곳이 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말할곳은
바이럴마케팅 관련해서 많은 사례를 만들고 있는 곳이라고 말할수있는데요!
업체로써가 아닌 개인으로써 바이럴마케팅으로 많은 성공사례를 가지고 있는 분이 있다는 것입니다!
이곳에서 지금 많은 바이럴마케팅 사례를 만들고 있는 곳인데요!
이곳의 소장님은 세종대 글로벌 디지털콘텐츠학과 주임교수님이신 송상민 교수님입니다!
이분의 이력을 이야기 하자면!
참 많은 이력을 보실수있습니다!
그중에서도 가장 많은 것을 볼수있는 곳은!
이렇게 네이버에 송상민교수를 치면 나오는데요!
여기서 송상민교수님은 말하고 있습니다!
바이럴마케팅이라는 것은 마케팅을 원하는 업체 또는 기업의 툴에 맞도록!
조정을 하여야 하고 아이템에따라서 원하는 고객층에 따라서 마케팅의
툴은 항상 바껴야 된다고 말씀을 하시고 있답니다!
이렇듯 바이럴마케팅 사례로는 많은 기업에서 또는 영화마케팅으로 또는
뷰티 체험단으로 바이럴마케팅 사례들이 많이들 쏟아져 나오고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마케팅 툴을 가지고 최적화로 마케팅을 만들고 있는 분이!
바로 바이럴마케팅 최고권위자이신 송상민 교수님이시라는 것입니다!
그렇다 최고권위자인 만큼!
바이럴마케팅 사례 또한 많으시기에!
지금 바이럴마케팅에 대한 자문을 구하고 싶다면!
송상민 교수님의 바이럴마케팅 사례 칼럼들을 읽어보는 것도 좋을듯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