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세종대,디콘,모던,연기

디지털마케팅 방법 디지털콘텐츠학과에서!

반응형

디지털마케팅 솔직히 미래적으로 엄청난 비전을 가진 마케팅방법이다 그것을 디지털콘텐츠학과에서!!


제대로 배워서 5년후 나의 미래를 책임질수있는 디지털마케팅 방법 배워보자!



디지털마케팅 방법 무엇이 있을까?


종류는 정말 무궁무진하게 많이 있다


그중에서 디지털마케팅은 온라인마케팅 바이럴마케팅 모든것을 같이 이야기 하는부분이다!


그렇다면 디지털마케팅!!


어떤 영향력이 있다는 말인가 간단하게 예를 들어보자면


옛날 아날로그 또는 전단지 또는 전화로 마케팅을 하던 시대에 계속해서 실행하고 수급을 해야 되는


마케팅시대가 있엇다!


그때 마케팅 배포마케팅 또는 우량고객에게만 알리고 판매를 하던 디마케팅!


이런 마케팅에서!


지금은 누구던지 볼수있고 제품을 확인할수있는 마케팅이


타겟마케팅에서 더나아가 모든 사람이 확인할수있는 온라인! 즉 디지털마케팅 시대인것이다!



그렇다면 디지털마케팅 중요한것을 이야기하자면!


몇가지 키워드가 있다 그중 4가지 키워드를 말할수가 있다!


첫번째

시간이다!

마케팅 황동을 할때가 있고 어떤 단계 과정에 따라서 전개되는 개념이 있다!



두번째

분석의 꼼꼼함 그리고 정확성에대한 향상이다!


많은 풍부한 데이터를 사용됨으로 마케팅에 대한 의한 활동에 효과 분석 그리고 꼼꼼함과 정확성이 높아지기 때문이다!



세번째

감정이다!


기존 마케팅은 인지하는것 또는 태도정도의 수준이다


그런데 이제는 감정 심리적인 영역까지 파고들어 그것을 마케팅하기 시작한것이다!

감정마케팅 또는 감각마케팅이라고 말할수있다는 것이다!



네번째

고객체험이다!


고객과 가치있는 접점을 또는 후기를 얼마나 만드느냐에 따라

그 모든 후기성과 고객에 대한 컨택 포인트들이 기업에서 원하는 고객들이 원하는 켜뮤니케이션이 될수있는 것이다!

그뿐 아닌 디지털마케팅에서 여러 미디어등 새로운 채널에 대한 고객들의 활용도에 따라 마케팅활성이 될수있다!



지금까지 말하는 조건들 그것이 바로 디지털마케팅에대한 조건들


그리고 방법들이다!


그렇다면 이런 방법을 알려주고 이해시켜줄수있는 학과는!


디지털콘텐츠학과이다




모든것은 시간과 돈의 싸움이다!


그렇기에 더욱 디지털마케팅은 디지털콘텐츠학과에


제대로 들어가서 배우지 않으면 제대로 실행할수 없는 것이다!



그렇다 세종대 글로벌 디지털콘텐츠학과에서는!


지금 말하는 모든 방법을 배울수있다!


물론 영상관련 촬영과 디지털에 대한 이해 그리고 미디어에대한 방법!


그리고 게임제작 관련 프로젝트


그리고 영화감독이 필요한 방법과 촬영기법부터!!!모든것을


그것을 총괄해서 마케팅 하는 방법까지!!


배울수있는 곳이 바로


세종대 글로벌 디지털콘텐츠학과라는 것이다!


디지털마케팅을 배우기 위한 조건이 모두 갖추어져 있다!


콘텐츠를 만들기 위한 조건


작가가 되기 위한 조건


그리고 실전경험과 스펙을 만들수있는 조건!


영화감독 또는 촬영감독 또는 편집감독이 되기 위한 조건!


디지털마케팅으로 인한 기업마케팅을 하기 위한 조건!


방송관련으로 가기위한 조건


게임관련 제작자 개발자 디자이너등


게임 관련 직업등을 가지고 그것을


마케팅 할수있는 조건!!


4년제 학위증 받을수 있는 조건!


모든것이 갖추어져 있는 곳이 바로!


이곳 세종대 글로벌 디지털콘텐츠학과 라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 가장 큰고민은!


내가 어디로 가야 하는 것일까?!


어디로 지원을 해서 지금부터라도 배워서


내가 하고자 하는것이 가능한 것일까?!


그곳이 디지털마케팅을 알려줄수있는!


세종대 글로벌 디지털콘텐츠학과라는 것이다!!!!




디지털마케팅 방법 배우기 위해서는!


지금 홈페이지에서 입학원서를 접수해보자!!


또는 공이 ) 삼사공팔  -   삼사칠팔로


전화를 해보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