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와20대는 현재 모든 SNS마케팅의 모티브이다 그중에서 SNS마케팅사례를 가장 많이 성공법을
보여준 것 또한 10대,20대이다 그런데 그것의 정점으로 말하고 분석하는 최고권위자는 송상민 교수님이다!
지금부터 SNS마케팅사례를 알아볼까 한다 그런데 지금 SNS마케팅을 사용하는
나이대는 10대와 20대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SNS채널이다 그중에서는
페이스북이라구 할수있다
지금 SNS마케팅은 젊은 세대들의 소통공간이다!
그렇다면 지금부터는 10대 20대가 가장 많이 이용하는 SNS마케팅사례로
사용하는 채널은 페이스북이다
지난해 2015년에 디지털 소비자 및 한국인 디지털 라이프 스타일 분석 보고서에따르면!
(DMC미디어 조사)
페이스북이 전체의 59.8%를 차지하면서 압도적인 이용률을 보였다.
그다음으로는 카카오스토리,인스타그램,네이버밴드,트위터 순이고!
페이스북은 2014년에 비해서 4.7% 하락한 수준이었으나!
여전히 부동의 1위를 보여주고 있다!
지금보여지는 그림에서 위에 말한 내용처럼!
페이스북이 부동의 1위를 하고 있고 그연령층은!
10대와 20대가 SNS마케팅사례로 많이 뽑을수있다!
그러나 카카오스토리를 봣을때 연령층이 높아질수록 카카오스토리를
많이 이용하고 있다는 것이다!
그런데 중요한것은
2014년도의 SNS서비스 이용률로 KISDI통계를 봐보면!
이렇게 2015년도와 2014년도의 통계가 다른 이유에서는 SNS마케팅사례에 따른 그리고!
연령층에따른 변화이다!
이제는 모든 연령층이 SNS마케팅을 사용한다는 것이다
그중에서 페이스북과 카카오스토리는 엄청난 SNS마케팅사례를 만들고 있는 마케팅중
하나라는 사실이다!
이렇게 이런 모든 마케팅사례를 설명하고 이야기해주는 분이
송상민 교수님이라는 것이다!
위에 사진을 클릭하시면 SNS마케팅사례 관련 최고 권위자가 말하는!
칼럼 리스트들이 있습니다!
또한 위에서 말하는 SNS마케팅사례를 송상민 교수님이 말씀을 하셧는데요!
송상민 교수님은 SNS마케팅이란 이런것도 말하고 있습니다!
10대 이던 20대 이던 중요한것은
한가지의 마케팅만을 사용해서는 안된다는 것입니다!
그 마케팅을 한가지만 사용한다면 절대적으로 마케팅은 발전할수 없는데요!
그중에 채널별로 4가지의 요소 바로 채널성격과 사용층 그리고 활용목적 마지막 사용자의 습관을
알고 해당 업종의 마케팅의 툴으로써 사용하고 추천할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여기서 마케팅 툴은 각 SNS 마케팅 마다 다르다 그러나
자세히 들여다 보면 맥락은 같은 것이다!
바로 소통이다 그리고 또한 카카오스토리 또는 페이스북 같은경우에는!
기업을 위한 마케팅 툴이 나와있는데!
여기서 기업들과 여러 기관장들이 말하는 소셜미디어 즉
SNS마케팅사례로써 관심은
매우 높다!!
이렇게 10대들과 20대들이 사용하는 마케팅으로 성공법을 이야기 한다면!
더많은 성공법 SNS마케팅이 있을테지만!
각 연령층과 툴에 맞는 마케팅으로는 종류가 굉장히 많이 있다는 것이다!
그중에서 어떤것을 그 기업에 맞게 마케팅을 짜느냐에 따라서
엄청난 SNS마케팅사례는 쏟아져 나올수있다고!
송상민 교수님은 말한다!
그렇다면 지금 어떤 마케팅을 시도 해볼려 하고 자문이 필요하다면!
네이버에 송상민을 쳐보고 칼럼들을 읽어보자!
그리고 확인 해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