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는 사람의 입에서 입으로 전해진다!
그것이 입소문 그리고 그것을 지금은 소셜미디어로 전파되는데요!
이런 마케팅이 바로 영화 입소문 마케팅은! 소셜미디어마케팅으로 전파됩니다!
어떤 것으로 되는지 사용사례를 볼까요???
영화를 보는 사람들 다들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다들 나혼자만 볼꺼야!! 이렇게 하고 영화 보시나요????
아니면 야야!! 나나 그거 영화 봣는데 완전 그부분이 좋더라!! 재미있더라 등등
이런 말씀을 하시지요?? 이런 것을 영화 입소문 마케팅이라고 합니다!
그렇다면 지금 현시대에서는 서로 바로 앞에서 앞으로 입에서 입으로 전파 될까요??
아니요! 바로 소셜미디어 SNS등으로 전파되는데요!
이런 마케팅 어떤건지 궁금하시지요????
지금부터는!
많은 사람이 사용하는 소셜미디어마케팅을 사람들이 영화를 보고 어떻게 전파하고
마케팅을 하는지 그부분을 보도록 해볼게요!
영화를 보면 저의 지인들은 우선 먼저 하는것이 있습니다!
어떤사람은!
블로그로 영화를 본 후기를 작성하고 그것을 친구들에게 보여주면서
입소문을 낸답니다!
이것이 첫번째 소셜미디어마케팅이죠!
그리고
또 다른 사람은!
이렇게 메신져라는 기능으로 사람과 사람끼리!
또는 친구끼리 가족끼리 지인들끼리 대화를 하면서!
내가 봣던 영화또는 관련 것들을 이야기 멀리서도 이야기 할수있는 공간입니다!
그리고 마지막 다른 사람들은!
나는 그냥 대중적으로 알리고 싶어 이런 좋은 영화를 이런 좋은것을!
다 같이 알고 싶어 그러면서!
많은 사람이 공유해갈수있고 많은 사람이 구독을 할수있고
많은 사람이 서로 보고 글을 쓰면서 소통할수있는 공간으로!
대중적인 소셜컨텐츠 바로 소셜미디어 이랍니다!
이런 마케팅으로 많은 사람들이 영화 입소문 마케팅을 하고 있습니다!
나도 모르게 말이죠!
그렇다면 영화를 보고서 사람들이 어떤 경우에 전달을 하고 싶은것일까요???
이렇게 많은 사람들은 자기자신들의 솔직한 부분을 전달하게 되는데요!
이럴때 사람들이 많이 보는 소셜미디어마케팅!!!
어떻게 그리고 어디서 영화 입소문 마케팅!
그리고 소셜미디어마케팅을 맏기는 것이 좋을까요?
이곳은!
다른 말을 할필요가 없습니다!
위에서 이야기했던 블로그 마케팅 그리고 입소문을 위한 sns마케팅 그리고
소셜미디어마케팅!
이런 모든 마케팅을 할수잇는 곳이라는 점!!
또한 영화 관련으로 마케팅을 이미 진행하고 있다는점!
이런 모든 부분으로 보앗을때!
제대로 마케팅을 하기 위해서는!
지금 같은 곧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렇다면 왜 그런이유는!
에스엠바이럴마케팅 성공사례 연구소에서는!
송상민 교수님이 있기 때문인데요!
콘텐츠란 것의 기본을 아시고 마케팅의 모든 것을 알기에 그것을 전파하는
교수이면서 각종 마케팅 위원장으로 활동 하고있으신 분이라는 겁니다!
그렇기에 더욱이 이곳에서!
바이럴마케팅을 해야 제대로 할수있다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