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를 홍보하기 위해서 영화를 알리기 위해서는!
어떤것을 말해야 될까요?
그것은 SNS 영화 마케팅을 말할수있습니다!
그리고 그거에 따른 소셜미디어의 장점과 단점을 안다면!
제대로 마케팅을 할수있다는 방법을요!
이제는 영화도 SNS를 자체적으로 마케팅으로 쓰이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이런 영화 마케팅 과연 어떤 장점이 있을까요??
그리고 단점이 있을까요??
SNS는 종류가 많습니다!
그중에 소셜미디어라고 불리는 SNS 정말 장점만 있는 걸까요"??
우리의 생활에서 SNS 영화 마케팅이라는 것은
굉장히 많이 사용을 하고 있는데요!
이렇게 마케팅을 설명하자면!!
한명의 관객이 영화를 보고 또는 SNS로 영화를 보고 나서는!
그영화를 SNS 또는 소셜에 올리면 새로운 관객이 비율로 따진다면!
10명정도 생길수있다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지금부터 말씀드리겟습니다!
소셜미디어로 영화 마케팅을 하는데!!
과연 얼마나 장점이 있고 단점이있을까요??
장점으로는!
실시간으로 많은 사람들이 영화를 보고 나서의 소통마케팅을 할수있다는 점입니다!
다음은 영화 관련 글을 올려줄수있는 체험단을 쉽고 빠르게 모집이 가능하다는 것입니다!
다음은 최단기간안에 빠르게 그리고 엄청난 파급적인 효과가 나올수있다는 것입니다!
충성적인 고객을 확보할수있다는 것과 관련 영화 타겟으로 마케팅을 할수있다는 것입니다!
단점으로는!
많은 경쟁사들이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서비스에서의 질과 양의 문제가 있다는 것입니다!
또는 순간적인 관객을 끌어모으는 힘이 약하고 지속적인 꾸준한 관리가 필요한데
이런 관리가 안된다면 사람들의 관심은 점차 줄어들면서 주목을 끌어가는 것에서 힘들 들어가게 된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SNS를 이용한 영화 마케팅을 하기 위한 소셜미디어의 장점과 단점은!
많은 것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이런 장점과 단점을 잘살려서!
제대로 홍보해줄수있는 곳을 말씀 드리고자 합니다!
그곳은
지금까지 말한 장점을 잘살려서 많은 블로그 영화 체험단을 확보하고 있으며!
충성적인 고객들 즉! 영화면영화 액션이면 액션으로 관련 타겟마케팅을 할수있는 콘텐츠가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단점에서 말하는 꾸준한 관리라는 부분에서도!
이미 꾸준하게 관리를 하고있는 여러 콘텐츠로써 활용을 하고있다는 것이며!
거기에 맞게 모든 이들에게 질로써 승부하는 곳이라고 말씀드릴수있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이미 많은 마케팅 사례를 볼수가 있구요!
마케팅을 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런 마케팅이 가능한 이유에서는!
바로
에스엠바이럴마케팅성공사례연구소의 소장님!
송상민 교수님이 있기에 가능한것인데요!
그이유는!
이렇게 세종대 글교원 디지털콘텐츠학과 송상민교수님이
전담으로 하고있는 연구소이기때문이지요!
송상민 교수님은 현재 중앙일보플러스와 JOYPOOL TV 라는 새로운 콘텐트를 작업하면서
새로운 홍보체계를 만들고 있기도 하면서!
대중적인 매체로 같이 갈려구 작업까지 하고있다는 것입니다!
지금 영화 마케팅을 하실려 한다면!
지금 이곳 에스엠바이럴마케팅성공사례연구소에서!
꼭 제대로 SNS 영화 마케팅을 시작해 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