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영화

영화 자도빌 포위작전 실화 넷플릭스 오리지날!

반응형

영화 자도빌 포위작전 실화 전투를 넷플릭스 오리지날에서 보는 전쟁영화! 자도빌 실화전투


전쟁영화를 사실적으로 만든영화 자도빌 포위작전을 지금부터 후기로 말씀드려보겟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날에서 지금 볼수있는 영화 자도빌 포위작전을 소개해드릴건데요!


솔직히 영화를 소개하라고 하면 참여려운 부분입니다!


그런데 저는 이영화를 우선 한마디로 말하면 전쟁영화중에!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것들중 전개도 깔끔하고 포인트만 보여주면서 깜짝


긴장감을 주지만 그 긴장감이 끝나지 않고 계속이어지다가 끝이 나는 


숨쉴틈을 잘안주는 영화라고 설명하고 싶습니다!


자도빌 포위작전이라는 영화는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1960년대의 배경으로 시작하는 영화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자원을 손에 넣기 위한 전쟁 그런 이야기들중 하나인 


그리고 그것을 지키는 전쟁  영화 자도빌 포위작전입니다!


자도빌 포위작전에서는 유명한 배우들이 나오는 것도!


그렇다고 제작비등 엄청난 지원하에 개봉이 되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진것도 아닙니다!


오로지 이영화가 실화 엿던 만큼 당시 참전했던 용사들에게 바치는 영화라고 할까요?!


자도빌 포위작전 어떤 내용인건가요??



이영화를 간단하게 말한다면 위에 보시는 이미지대로 보실수있습니다!


un군의 파견 그리고 아일랜드 군인으로 파견 그리고


자도빌 전투 그리고  자도빌에서 벌어지는 포위작전!


이런 부분을 다루는 영화입니다!


자도빌 포위작전!



정말 영화가 너무 사실적으로 만든 영화라서 긴장감이 끊이질 않는 영화 이죠!


자도빌 포위작전 실화를 바탕으로 하는 영화라는 사실!



옛날을 배경으로 하다 보니까! ㅋㅋㅋㅋ


tv가 옛날 흑백 튀비! ㅋㅋㅋㅋ


아날로그 맛나네요!ㅋㅋㅋ


자도빌 포위작전!


자도빌 포위작전에서는 이렇게


욕하는것도 서슴없이 마구합니다!ㅋㅋㅋ


새끼들 왜 갑자기 들이대고 지룰임???ㅋㅋ


그리고 이렇게 어마어마한 인원을.... 소수의 인원으로 전쟁을 하고 포위되는!


자도빌 포위작전... 자 그럼 지금 부터 영화의 평점!


제가 말하는 평점은 어떨까요??



솔직히 먼가 아쉬운감이 잇었기에...


평점 5점을 주기는 조금 힘들었어요!


그래서 평점 4점정도가 괜찮은 듯합니다!


자도빌 포위작전!


넷플릭스 오리지날에서 볼수있는 실화영화!


자도빌 포위작전 실화!




넷플릭스 요기로 들어가셔서 넷플릭스 오리지날에서!


자도빌 포위작전을 보시면 된답니다!


또는 위디스크에도 있더라구요!ㅋㅋㅋㅋ


그래도 더 많은 영화 보실라면!


넷플릭스 오리지날에서 진짜 많은 영화들이 있드라구요!


자도빌 포위작전 말고도 아주아주 재미있는 영화 미드들이요!


이만 설명충이었어요!^^


잼있게들 보시기를!^^


자도빌 포위작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