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집,파티등

광장시장 육회집추천 육회자매집 다녀왓어요!1호점!

반응형

광장시장 안에 있는 육회집 그중에 육회자매집이라고 진심 대박 맛좋은 육회집 1호점 추천!


이곳을 가서 맛에 대한 느낌을 그대로 전해 드리도록 하겟습니다! ㅋㅋㅋ



저번 주말에 불토로 저는 여자친구님과 데이트를 했어요!


근데 요즘... 문제가 많은 광화문 집회로 사람이 엄청많더라구요!휴...마음이 찹찹!


그래도 여친님하고 즐겁게 맛난거 먹을려구 서울 광장시장에 가서


육회를 먹기 위해서 돌아다니는데요! 육회집추천을 하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여친님의 말씀이니 냉큼 따라 갓지요!


그곳은 광장시장에서 유명하기로 소문이 자자한!


육회자매집이란 곳 이랍니다!



광장시장은 먹거리 장터로 정말 유명한 곳이지요!


이곳에서는 진짜 배때지가 배불배불 터질거같이 먹을수있는 곳?!ㅋㅋ


그래서 일단 육회자매집으로 가서 육회를 시켯답니다!


그리고 이생각을 했지요!


역시나 광장시장 육회집은 이곳을 추천합니다 라고요!ㅋㅋ



그리고 이곳 육회자매집은 1호점 2호점 3호점 이렇게 과장시장 안에 전부다 있드라구요!


그리고 육회 가격이 일만이천원이드라구요! ㅋㅋ 괜찮은 가격 맛에 비례를 하면!


진심 제가 많은 육회를 먹어봣지만!


육회자매집을 사람들이 그렇게 찾는 이유를 알거 같드라구요!


사르르르르르 녹더라구요!ㅋㅋㅋㅋ여친님도 녹아내린다고 ㅋㅋㅋ


육회자매집의 가격은 이렇게 나와있는데요!


괜찮은 가격아닌가요?!


육회가 이런 가격이라면 괜찮은 가격 이지요?!



군침이.... 스르르르 ㅋㅋㅋ 광장시장에 있는 육회집을 추천 하려 하신다면!


저는 솔직히 제가 맛있어서 말씀드리지만!


육회자매집을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이번 주말에도 육회자매집을 가볼까 하는데!


갈수있으면 가고 못가면 어쩔수 없겟지요?!



자 고고싱 해볼까요?!


광장시장 육회집추천 육회자매집으로 고고싱 1호점으로 고고싱!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