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집,파티등

서울 월드컵 하늘공원 억새풀축제 가따왓다요!

반응형

주말에 즐거운 데이트코스로 서울 월드컵 하늘공원 억새풀축제를 가따 왔답니다!


하늘공원 억새풀축제 정말 와와와 소리뿐이 안나는 그곳을 제대로 설명해드릴게요!


자자 그럼 지금부터 억새풀이 얼마나 이쁜지 말씀해드리겟습니다!


월드컵공원이 원래는 쓰레기 매립지엿던거 알고있으신가요???


서울 월드컵 하면 원래는 정말 최악의 장소로 쓰레기 모아놓는곳이라는 것을


옛날 분들은 알고 있는데요!


1990년도 때부터 점점 변화하기 시작하는 서울 월드컵 공원 하늘공원에서는


매년마다 억새풀축제를 하는데요 그전에는 신경도 쓰지 않고 있다가 이번에 가따 왓지요!





지금 보시는 사진들을 보면 정말 억새풀이 멋지지 않은가요?


저는 처음에 멋있어 봣자 얼마나 멋있겟어! 이쁘겟어 하는순간 정말 최고였어요


그리고 여자친구와 같이 사진 삼매경에 빠지면서 계속 찰칵찰칵!!ㅋㅋㅋㅋㅋㅋ


서울 하늘공원 억새풀축제 괜찮은 데이트 코스이더라구요!


여자친구님....너무 귀여우셔서 ㅋㅋㅋ 죄송합니다!


근데 정말 저기서 가는 모습을 사진찍는거는 포토존으로 만들어도 될거같드라구요!


하늘공원 억새풀이 너무나 이뻐서 정말 최고인듯합니다


서울 데이트 가기 좋은 코스는 하늘공원 억새풀축제!


그런데 꼭 하늘공원에서 억새풀축제만 보러 가기 좋은 것은 아닙니다!


트래킹 하기 좋은 코스이기도 해요!


걷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서울 월드컵에 하늘공원 말고도 여러 공원들이 있어서


트래킹 또는 캠핑등 아주 최고의 장소라는 점 입니다!



저도 억새와 갈대라는 의미를 몰랏지만 이것을 보고 억새풀과 갈대를 알게 되었죠!ㅋㅋ


이렇게 하늘공원 억새풀축제를 즐기고 걷고 하면서


너무 즐거운 나머지.....



잠시 누구나 가는 곳을 들럿다가 기진맥진 해진....모습을 잠시 올려봐요..ㅋㅋㅋㅋㅋㅋㅋㅋ


아나.... 왜케 민망하지... ㅋㅋㅋㅋㅋ


서울 월드컵 하늘공원 이곳에서 정말 너무나 많은 추억을 남기고 그리고 집으로 돌아가는길


올라왔던 계단을 이제 내려갈려구 하는데요!



하늘공원 올라가는 계단은 290계단이에요...ㅋㅋㅋ


열심히 힘차게 올라가시길!!!!


그리고 서울 하늘공원 가는길에 이곳이 억새풀만 있는게 아니라는 것이!


바로! 이런 이유입니다!


이렇게 멋진 공원도 있고 호숫가도 있어서 잠시 낭만을 즐기면서 또는


연인과 데이트 또는 잠시 이야기 할수있는 그런 공간이 아닐까 싶어요!


이곳 서울 하늘공원 또는 서울 월드컵공원에서 억새풀축제도 보고


그리고 데이트도 했던 이야기 잘보셧나요?!


가는 방법은 인터넷에 서울 하늘공원 가는길을 쳐보시면


많은분들이 가는방법을 올려 놧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