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이모저모

무한도전 스트레스 자가진단테스트 확인받자!

반응형

지금은 대한민국 전역에 가장 시급한 스트레스! 무한도전에서 스트레스 자가진단테스트를


실행했던적이있었는데요! 요즘 현대인의 질병으로 너무 커진 만큼 다시 재조명하면서 자가진단테스트 고고!



앵그리!! 당신은 지금 화가 나있나요??? 아니면 스트레스로 인한 공황장애 또는 대인기피증등


여러가지 말못할 사정들이 생겨있나요?


그런 모든것들이 스트레스로 인해서 생겨나게 되는데요!


이런 우리 삶속의 스트레스 나는 얼마나 받고 있는 걸까요?!


지금부터


2013년 3월 16일에 방송되었던


무한도전 NO스트레스편의 스트레스 자가진단테스트를


진단해볼텐데요!


여기서 정말 중요한것이 정형돈의 스트레스가


가장 높다고 나왔답니다


스트레스자가진단테스트 이상하다고 하시는데요


정현돈은 이때부터 스트레스에 시달리다가 지금은 공황장애가 왔죠


그리고 노홍철은 긍정의 이모티콘같은 사람이라서


사건이 있었지만 힘차게 일어 섯는데요




이떄 정말 좋앗는데.. 먼가 아쉽죠??.,,..


무한도전의 아쉬운마음은 우선 뒤로 하고 현실이 중요하니까요!


나의 스트레스 상태는 어떨지 체크부터 해야되는데요!


나자신이 체크할수있답니다!




자! 지금부터 무한도전 스트레스 자가진단테스트를 확인하고 시작합니다!



자그럼 체크해보셧나요?!


나의 스트레스 상태는 어떻게 나오나요??


저도 스트레스에 대한 궁금한것이 있다보니!


저에 대한 스트레스를 자가진단테스트를 해봤는데요!


저는 약간의 스트레스가 의심되고 예방책이 나왔네요!



▶ 테스트 결과


ⓐ 전혀 없었다 : 0점 ⓑ 가끔 있었다 : 1점 ⓒ 자주 있었다 : 2


 


0 15 : 현재 특별한 정서적 불편을 느끼지 않는 상태


16 25 : 약간의 스트레스가 의심되며 예방책이 필요함.


26 - 40 : 중등도의 스트레스가 있으며 적극적인 도움을 받아야 함.


41 60 : 고도의 스트레스로 인해 반드시 전문적인 치료를 요함.




자 그럼 여기까지 무한도전 스트레스 자가진단테스트를 확인해보기전에


스트레스에 대한 예방법으로는 자신만의 힐링방법


또는 여러가지 스트레스 해소법등


자신만의 용도 즉 스트레스 해소법을 제대로


가지고 있고 해결을 해보자!


무한도전 스트레스 자가진단테스트


확인하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