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집,파티등

신논현 이춘복참치 맛집 점심 냠냠!

반응형

오늘 제가 맛있는 점심을 먹었어요 신논현 이춘복참치 라구요 신논현 맛집이라고 말할수있지요!


완전 냠냠 하게 먹은 신논현 이춘복참치집 소개 한번 해볼게용!^^



이춘복참치 찾아보니까 좀 유명하더라구요!


점심먹을 곳을 찾아보다가 오랜만에 돈까스와 카레가 먹고 싶어서 찾아보던중에!


아주 괜찮은 카레를 하고 있는 집이 있드라구요!


그곳이 신논현 이춘복참치인데요!


괜찮드라구요!


일단 메뉴는!!!






저희는 일식카레와 돈까스를 시켯답니다!


그리고 요런 조런 이야기를 나누면서 다른사람들이 먹는 것을 봣는데!


이곳 횟집으로는 아주 괜찮은 곳이드라구요!!


그래서 다음에는 회를 먹어야 겟다 생각을 했어요!


신논현 이춘복참치 냠냠!~~


그리고 기본반찬이 나왔지요!













요렇게 기본 반찬들이 나왔지요!


그리고 기다리는 동안에 이춘복참치집 중앙을 찍어 봣는데 이런 문구가 있드라구요!


이춘복참치집 직원들은 술을 마시지 않습니다 라는 문구가요!



술을 안마신다고 해요 술 권유하는 것은 자제 부탁드려요!ㅎㅎ


그렇게 사진찍으면서 기다리는 동안에


메인 요리인 일식카레와 돈까스가 나왔는데요!


이춘복참지의 일식카레 과연 그양은 어떨까요?!?!?



대박 신논현 이춘복참치는 원래 이렇게 양이 많이 있나봐요??


여자가 먹으면 남길양이고


남자가 먹으면 배부르게


먹을 양인데요!


보통밥집에서 요즘은 이렇게 푸짐하게 양이 나오지 않는데요!


이곳 신논현 이춘복참지는 양이 푸짐하게 나오드라구요!!


그렇게 밥을 다먹고 나오는데!


주말에 이런곳에서 회먹으면서.....소주 먹으면 진짜 좋을거같은데!!


주말에 열까요???


네네 연다고 합니다 !ㅋㅋㅋ




참고로 저는 이곳에서 마케팅을 부탁받은 것이 아닙니다!


이곳 신논현 이춘복참치에서 밥을 먹었을 뿐이지요!~


그리고 괜찮아서 포스팅을 했을 뿐이랍니다!


신논현 사시는 분이라면 한번쯤은 가서 식사를 드셔보시는 것도


좋을것 같아용!^^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