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집,파티등

광장시장 박가네 빈대떡 맛집

반응형

오늘은 광장시장가서 먹은 박가네 빈대떡 맛집에대해서!


샤샤샤 썰을 풀어볼게요!


바야흐로 토요일날 정말 징하게 덥고 사람많은!


광장시장 박가네 빈대떡 맛집에 가서!


제대로 먹은 사연!




우선 역시나 광장시장에는 먹거리가 많았다!


잠시 청계천으로 가서 바람잠 쐬는 와중에 비가 주루루루루룱!ㅜㅠ


이런 뙑  그래서 후다닥 뛰어 가서 바로 광장시장 안으로 들어갓지요


그리고 머가 맛있을까!


어떤 맛집이있을까 하던중에 찾아버렷네요!


박가네 빈대떡! 순희네 빈대떡과 붙어있었습니다!


그리고 그곳으로 직행! 고고고~





저는 자리 앉자 마자 바로 아주머니! 여기 빈대떡 하나요!


하고 소리 치지못했어요... 앞에 다른 일행이 앉아있어서....


조심히 불럿지요... 아..주..머..니  여기 빈대떡 하나요!ㅋㅋ


그리고 박가네의 명물 빈대떡이 그렇게 나왓습니다!


냠냠! 오호! 맛있어보이는


광장시장의 명물 맛집!


박가네 빈대떡!



그럼 시식 타임을 가져 볼까요???






보이시나요?? 이 두꺼븐 빈대떡이 ㅋㅋㅋ 박가네 빈대떡이요!ㅋㅋㅋ


이거는 또 그냥 먹음 안되죠!!


바로바로!


콜라 한잔과 먹어야 되기에!


아..주..머..니 콜라 한잔이요!!ㅋㅋㅋ


그리고 여친님과 짠! 하고 ㅋㅋ맥주처럼!


캬~~~~거리죠!ㅋㅋ




그런데 이 광장시장 맛집 박가네 빈대떡은 양파와!


같이 먹어줘야 일품이란거 아시나요???


이렇게 먹으면 맛이 일품이랍니다!



마지막으로 만들어지는 과정 영상으로 담아봣어요!ㅋㅋ


광장시장 맛집 박가네 빈대떡!!


어떤가요??


이과정을 보자니..지금 침이꼴딱꼴딱 넘어가쥬????


그럼 지금 드시러 가실래예???ㅋㅋㅋ


고고싱!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