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일상의 맛집,파티등

광장시장 순대/떡볶이/마약김밥!

반응형

광장시장 먹방터진날! 순대와 떡볶이 먹고 마약김밥을


먹지 못해 아쉬웟던 하루 그하루의 재미있던 날을


이야기 합니다


먹방할려면 광장시장 순대와 떡볶이


그리고 마약김밥을 먹어야 한다!





다들 종로5가 가면 어디로 가나요???


평화시장도 있고 광장시장도 있는데 그중에서


먹방하려면 단연코 이곳을 말씀


드리고 있어요 어디냐면!  광장시장이라구요 그냥


디따 유명한 곳임


이곳을 가면 일단 중국인 미국인 유럽인 일본인


그리고 한국인....ㅋ


이렇게 볼수있는데요 이곳에는 먹거리란 먹거리는


전부 있는 곳이랍니다


연예인들도 자주 드나드는 그런 먹거리 시장이라고 할수있지요!


저는 그래서 이곳을 가서 가장 먼저 간곳은!


바로바로!!!!!!!!!





요기에요 광장시장 하면 딱 떠오르는 곳이죠 떡볶이랑


순대 그리고 마...마약김밥이라구요 진짜 순대는


그냥 일품 무슨 크기가 더블김밥만해요...


이거 4개만 먹어도 배가 터질거같은 느낌 아시나요??


그리고 떡볶이도 ㅋㅋㅋ 이거도 가래떡으로 만든거라서 그런지


크기가 미친듯.... 무슨 이걸 어떻게 다먹어!!!!!


미친거지요 그리고 마약김밥을 먹으려구 했는데


못먹어서 진심 너무너무


아쉬웟다는 흑흑 ㅜㅜ








자자 그럼 제가 먹은거를 차례대로 보여 드릴게요!!


떡볶이는 보이시나요 저거대함이 ㅋㅋㅋ 양념은


이게 맵지도 않고 짜지도 않고


정말 간이 정확하게 되있어요!!


그리고 여기서 꼭 먹어야 될것은 옛날 보리차!! 같이


먹으면 꾸~~~울꺾!!!ㅋㅋ




그리고 이번에는 순대 이 순대는 그냥 거대함이에요


와.... 지나가는 곳마다 내 순대가 더크다 할정도로


어마무시하게 큰거에요 저거 한줄이면 하루 가 머에요


저런순대면 거의 3일을 먹고도 남을 양들.....ㅋㅋㅋㅋ


그렇게 순대와 역시 보리차를 마시면 꿀맛입니다요!!!





그리고 아쉽게도 마약김밥을 먹지는 못했지만


진심 보는데 군침이 도는 거에요


그래서 사진은 안찍었어요 ㅋㅋㅋ너무 침흘리실까봐들!


대신 다른거 잡채를 찍었답니다!


마약김밥을 못보는 대신 눈요기 하시라구 잡채를 찍었는데


이눔의 잡채양도 산더미 같다는...ㅋㅋㅋㅋㅋ


여기서 이렇게 1주일 먹으면 돼지 되는 느낌?


사육당하는 느낌이 들수도 있어요!!



012


이렇게 맛나게 먹고 오늘 하루도 주말을 즐겁게


데이트하면서 먹방을 찍고


포스팅을 하엿습니다!


광장시장에 가면 꼭가세요!


광장시장 순대와 떡볶이 그리고 마약김밥 참...


잡채까지 드셔보세요!!


그리고 알려주귀!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