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aumWebMasterTool:97c49c54f3cebbdfe0fb01941c0722e5f22d1be9d5393a02052de0f88cbd8f7d:XG+TeIi5/cO9t24uVOpQTw==
본문 바로가기

영화

댄스 영화 스텝업 시리즈! 진정!

반응형

휴! 오늘도 마무리 하는 지금 다들 축제 분위기! 그럴때 댄스타임 영화 스텝업이 생각나네요!시리즈물인데!


진정으로 댄스영화를 볼려한다면 우선은 스텝업 영화부터 댄스영화 말하다!


솔직히 댄스영화는 어떤사람들은 춤추는것을 좋지 못하게 보는 사람!


어떤사람은 멋지게 보는 사람 어떤사람은 사교적인부분으로 보는사람등!


굉장히 종류는 많다!


그런데 여기서 중요한것은 댄스는 하나의 사람과 사람이 이어지는 연결고리라고 말할수있다!


그것을 정말 잘 묘사 하고 표현한 영화가 스텝업이라고 볼수있다!!


01234



우선 댄스영화는 종류가 많이 있다!


한국영화는 쉘위댄스라는 영화부터 시작해서!!


그런데 솔직히 다른 춤영화들은 그냥 그렇다!


그래서 스텝업이라는 영화가 제대로 흥행을 한이유에서도!


힙합과 발레 팝핀 또는 한국춤 등등 여러 종류의 모든 춤을 다 동원했다는 것이다!


그런 댄스영화가!


스텝업 시리즈이다!!



스텝업 시리즈는 1편


2편 그리고 스텝업3D 그리고 4편 


그리고 스텝업 올인


이렇게 시리즈가 있다!!


01234

이영화들을 보면서 느낀점 1편을 볼때는 우와 발래랑???? 이런느낌으로 신선하다 엿다!


그리고 2편을 볼때는 먼가 클럽같은곳에서의 댄스 그런데 이건 배틀형식이라는 방식의


팀플레이 많이 볼수있는거지만 이영화는 달랏다!!


그리고 3D 이영화에서부터 판타스틱이었다!!!


그러나 아쉬운거는 솔직히 나는 레볼루션이엇다!


그러나 잼있었다!


그리고 마지막 올인에서는 그런 생각을 완전 떨쳐버릴수있었다!


그정도로 스텝업 시리즈는 정말 춤 영화 댄스 영화로는!


하나의 휙을 그어 버렷다!


더이상 댄스영화로 스텝업 시리즈를 이길수있는 영화는 없다고 본다!



일단은 춤영화를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이영화를 꼭봐야한다!


스텝업 시리즈는 꼭!!


1편 부터 봐야 한다!


시리즈별로 각각 스토리도 스토리지만!


춤에대한 것들이 다르다!


점점 발전한다고 할까??




다른 댄스영화는 먼저 보지 마라!


스텝업 부터 봐야 한다!!


그리고 당신이 느끼는 가슴뜨거움을 알것이다!


그런영화가 바로 스텝업 시리즈이다!!



반응형